[동서로지스틱스] 필리핀 동부 열대 저기압 진행상황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십니까
항상 동서 로지스틱스를 애용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귀사의 일익 번창을 기원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표제 건으로 필리핀 동부 열대 저기압 진행상황 안내드립니다.
● 열대성 저기압 발달 및 예상 경로
- 오늘(7월 17일) 필리핀 동부의 열대저기압이 폭풍으로 발달할 가능성이 높으며,
- 예보에 따르면 이 열대저기압은 18일 밤이나 7월 19일 이른 아침에 베트남 동해에 진입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이 열대저압부는 24시간 이내에 제6호 태풍 위파 (WIPHA) 로 발달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18일 오전 1시에 폭풍 중심은 루손 섬(필리핀) 동쪽 바다에 위치할 것이며, 폭풍 강도는 레벨 8(62~74km/h)이고 돌풍은 레벨 10까지 불 것으로 전망됩니다.
- 18일 낮과 밤에 걸쳐 폭풍은 북서쪽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루손 섬 북쪽을 지나 베트남 동해로 진입할 것으로 예상되며, 더욱 강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열대저기압의 위치가 우리나라에서 떨어져 있고 주변 기압계 또한 매우 유동적이어서 열대저기압 이동속도와 강도, 이동 경로는 바뀔 수 있습니다.
● 베트남 현지 기상 안내
- 해안 지역 중에는 뇌우와 강풍이 부는 곳이 많습니다.
- 베트남 국가수문기상예보센터는 현재(7월 17일) 동해 북부의 남동쪽 해상, 동해 중부와 남부, 람동에서 까마우까지의 해상, 까마우에서 안장까지의 해상과 태국만에 산발적인 소나기와 뇌우가 내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푸꾸이 특별구역에서는 7레벨의 남서풍이 불고, 후옌쩐(쯔엉사 특별구역)에서는 10레벨의 돌풍이 불고 있습니다.
- 오늘과 오늘 밤의 기상예보는 북동해의 동남해역과 중부 동해의 동해역, 남동해역(쯔엉사 특별구역 포함), 람동에서 까마우까지의 해역, 까마우에서 안장까지의 해역, 그리고 타이만에 산발적인 소나기와 뇌우가 내리겠습니다.
- 뇌우가 칠 때는 토네이도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며, 6~8레벨의 강풍과 2m가 넘는 파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람동에서 호치민시까지의 해역, 중부 및 남부 동해(쯔엉사 특별구역 포함)에는 5급, 때로는 6급의 강한 남서풍이 불며, 돌풍은 7급까지 불 수 있습니다.
- 위 지역에서 운항하는 모든 선박은 토네이도와 강한 돌풍의 영향을 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늘 한결 같은 서비스와 정성으로 화주 여러분들께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
다른 문의 사항 있으시면 연락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